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2022 플래너

by 식판맨 2022.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제 지친 삶에 정신차리게 해주는 음료가

 

바로 아메리카노인데용

 

사실 스벅은 비싸기도 하고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는 맛도 막

 

다른데보다 맛있다거나 하는걸 못 느껴서

 

자주 가는 곳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생일 때 선물로

 

스벅 쿠폰이 많이 들어와서

 

얼떨결에 연말에 스벅에 자주 갔었고

 

결국 프리퀀시 증정품까지 얻었는데요

 

오늘 그 증정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미션음료 3잔 포함 도합 17잔을 마셔야

 

프리퀀시 증정품을 받을 수 있어요

 

스벅커피 대개 5~6000원 선인걸 생각하면

 

거의 10만원 가까이 써야하네요;;

미션 음료 3잔을 뭘 마실까 하다

 

사진 속 토피넛 라떼와

 

돌체쿠키라떼를 마셨었는데요

 

돌체쿠키 라떼는 혈당도 재봤으니

 

나중에 혈당 콘텐츠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토피넛 라떼는 회사에서 혈당을 재기는 했는데

 

업무중이다보니 시간을 정확하게

 

준수하진 못했어요 ㅠㅠ

 

그것도 나중에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2021년 연말 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컴포터(담요), 탁상시계, 다이어리가 있었는데요

 

컴포터는 인기가 많아서 진작에 다 나갔고

 

탁상시계는 이쁘긴 한데 건전지를 사야하고

 

핸드폰 알람으로 충분해서

 

저한텐 굳이 필요 없는 것 같아

 

다이어리를 선택했습니다

앞에 조그마한 캘린더가 있네요

 

첫 페이지에 캘린더 활용법이 나와있어요

제 밥상 책상에 딱 올리기 좋은

 

쪼그만 캘린더가 완성됐습니다

 

매일 보면서 올해엔 계획을 잘 해보려구해요!

0123

예쁜 다이어리 표지에 비해서

 

내부는 평범하네요 ㅎㅎ

 

안이 날짜별로 잘 나뉘어져있어요

 

다른 다이어리가 많은데

 

스벅은 플래너보다는

 

일기장으로 쓰려고 합니다

 

무튼 제 돈 안쓰고 생일 선물만으로

 

프리퀀시까지 타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올해는 계획을 잘 짜서

 

연초에 세웠던 목표를 모두

 

잘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올 한해 원하는 거 다 이루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