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수원무한조개에서 조개구이 무한으로 즐겨봤습니다[식판맨의 내돈내산]

by 식판맨 2021.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에 갔던

수원무한조개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저도 당뇨에 안 걸렸으면

맛집 투어 블로거가 됐을 텐데 아쉽네요 ㅎㅎ

 

꿈을 살려서 가끔씩

맛집 포스팅도 올려보려고 해요

 

맛집 포스팅 같은 경우는 혈당 주제에선

좀 벗어나서 써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갔었던 수원무한조개인데요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아서 써보려고요!

 

광고... 였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위치는 서수원 홈플러스에서

좀 아래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26000원 초등학생부터 16000원이고

 

조개구이 무한리필에 고기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신선한 조개가 수족관 안에!

 

 

 

조개뿐만 아니라 고기, 꼼장어, 닭똥집,

윙봉 등등도 무한리필!

 

 

치즈스틱, 치킨너겟, 떡갈비, 소세지,

김말이, 닭꼬치에 치즈떡

와 좋아하는 건 다 있네요

 

 

옥수수,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서

콘치즈도 가능하고

 

조개구이 하면 빠질 수 없는

가리비 치즈구이도 가능합니다!

 

 

푸짐~한 한상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배고프면 우삼겹 먼저 재빠르게

구워 먹는 게 진리죠

 

목에 기름칠을 해줘야

음식물이 꼴딱꼴딱 넘어갑니다!

 

 

좀 태웠지만 치즈스틱도 냠냠~

 

 

개인적으로 칼국수로 먹는 걸 좋아하는 백합!

 

 

전보크! 쭤얼깃 쭤얼깃!

 

 

가리비는 치즈랑 초장 뿌려서 구워줍니당

 

 

관자까지 빡빡 긁어서 냠냠!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는데

한 봉지당 따로 가격이 있었고

 

저는 라면을 자제해야 하는

당뇨인이라 먹지 않았어요 ㅠㅠ

 

아 단백질 위주 식사는 혈당을 크게 올리지 않아서

고기뷔페는 자주 가는 편이에요!

 

아무튼 조개와 고기 맛있게

실컷 먹고 나왔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2인 52000원입니당

 

 

본업 충실! 식후 혈당 1시간 140 나왔습니다

 

김말이랑 치즈스틱, 초장 좀 찍어먹었더니

이렇게 나온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음에도 맛집 포스팅할 수 있다면....

해보겠습니다! 하하핫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