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수원 돈까스 맛집 성균관대역 즐거운 돈까스[식판맨의 내돈내산]

by 식판맨 2021.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이번에 당뇨 정기 외래 결과가 좋아서

고생했다는 의미로 나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어요

 

나를 위한 가장 좋은 선물은

바로 맛있는 거 먹기죠! ㅋㅋㅋㅋ

 

매주 맛있는 걸 먹지만 이번 주 핑계는 이거다!

 

그래서 어제 성균관대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즐거운 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봐서 몰랐었는데

 

체인점이라 각 지역별로 지점도 있는 것 같아요!

 

 

가게 외관입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은 것 같아요

 

테이블 두 개정도 있고

배달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입니다!

 

파스타랑 밥 종류도 있네요

 

파스타가 가격이 특히 저렴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오늘 오로지 돈까스에 집중합니다

 

둘이서 갔는데 왕돈까스 정식이랑

치즈청양마요 돈까스 정식, 게맛살튀김 3p를 시켰어요

 

 

내돈내산 인증

 

손소독제를 바르고 영수증을 만졌더니

구질구질 해졌네요;;

 

 

셀프코너에서 깍두기, 단무지, 피클, 장국을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치즈청양마요 돈까스 정식입니다

 

치즈돈까스 위에 양파채를 올리고

청양고추와 청양마요 소스를 올렸어요

 

밥과 감자튀김도 주시네요

 

 

맛있겠죠?? ㅎㅎ

 

마요네즈에 가려져서 그렇지 치즈 보이시나요??

 

돈까스 속에 꽉꽉 차있더라구요~

 

 

 

단면입니다

 

고기 결이 마치 엄마손파이(?) 같았어요

 

치즈도 주욱주욱 늘어나구욤 ㅎㅎ

 

치즈가 입맛을 사정없이 휘감아버리고

 

고기 결이 혀를 녹여버리는 맛이었습니다

 

매콤한 청양고추 덕에 느끼함도 덜했구요!

 

 

왕돈까스입니다

 

이게 사진으로만 보니 안 커 보일 수 있는데

엄청 큽니다!

 

왕돈까스라 쓰고 얇게 펴 바른

왕튀김옷이랑은 다르게

 

고기도 두툼하고 정말

1.5인분해도 되는 양이었어요

 

이 정도 크기인 줄 알았으면

둘이서 이 메뉴 하나만 시켜도 됐겠다 싶었어요

 

푸드파이터 찍어야 할 각...

 

 

 

뺏어먹기 신공!

 

빠삭빠삭하고 고기가 두꺼워서 맛있었어요!

 

빵가루도 두껍고 고기도 두꺼워서 폭력적인 맛? ㅋㅋㅋ

 

소스도 달달하고 행복해지는 맛이었어요

 

 

 게맛살튀김입니다

 

타르타르소스랑 주시네요

 

 

게다리 껍질은 떼어내고

손으로 소스를 찍어서 하압!

 

게살 튀김은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입 안에서 없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왕돈까스가 너무 커서

다 먹지는 못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파스타나 볶음밥도 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포스팅을 쓰는데 또 가고 싶네요

 

아 식후 혈당을 재야하는데

제가 쓰는 혈당기계 혈당지가 다 떨어졌어요 ㅠㅠ

 

그래서 식후혈당 기대하고

오신분들에겐 죄송합니다

 

나중에 돈까스 식후혈당에 관한

포스팅도 올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건강하시고 맛있는 것

많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