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당산역 보쌈 맛집 이조보쌈

by 식판맨 2021.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저희 회사가 당산역 근처인데

 

퇴근하면 집에 가기 바빠서 주변 맛집을 가본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회사 주변으로 놀러 와서

 

기회가 돼서 당산역 주변 맛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보쌈 맛집 이조 보쌈입니다


외부에서 봤을 때 엄청 좁아 보였는데

 

내부에 생각보다 공간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분위기는 노포 느낌의 보쌈집이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점심 특선도 있네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한번 와서 먹어볼만 하겠는데요~

 

4명이서 먹어서 오징어보쌈과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중 33000원인데 보쌈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용

제가 사실 퇴근이 늦어 자리에 늦게 와서

 

된장국은 꽤 먹은 상태였어요;;

 

콩이 많이 들어서 그런가

 

맛이 청국장 같기도 하더라고요ㅎㅎ

늦은 사람은 일단 마시고 시작해야져

 

장수막걸리로 속을 채워봅니다

오징어보쌈입니다

 

보쌈과 오징어 숙회, 보쌈김치와 무말랭이 구성이네요

재료 다 담아서 한 번에 쓰윽 먹어줍니다

 

보쌈김치와 무말랭이가 달달하고 맛있네요~

 

혀의 설탕 감별기가 반응하는 걸 보니 설탕 넣은 김치 같았어요

 

보쌈이 야들야들해서 맛있더라고요~

 

오징어는 그냥 오징어 숙회...

 

사실 오징어 숙회는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보쌈 + 오징어 조합이 시너지가 나는 조합인진 잘 모르겠어요

 

그냥 둘 다 단백질이니까 맛있다 정도입니다

숙회만 따로 먹어봅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초장이 필요 없네요~

보쌈만 따로 또 먹어봅니다

 

저는 확실히 육류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야들야들한 고기 맛이

 

막걸리와 궁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른 보쌈 잘하는 곳과 큰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퍽퍽한 배달 보쌈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말랭이 제가 잘 안 먹는 편인데

 

여기는 양념이 달달해서 그런가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이조보쌈 총평 줄여서 말하자면

 

김치와 무말랭이가 달달하고 맛있다!

 

보쌈이 야들야들하다!

 

배달 보쌈보다 맛있다!입니다

 

멀리서 찾아오실 정도로 맛집은 아니고

 

주변에 오실 일 있으면 한 번 가볼 만한 맛집이었습니다

 

이상 식판맨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