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

22.03.17 당뇨 환자 헌혈 일지

by 식판맨 2022. 3.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헌혈 일지를 올리네요

사실 헌혈은 꾸준히 했었는데

딱히 올릴 내용이 없었어요;; ㅎㅎ

요새 휴일에 방문하는 것보다

평일에 퇴근 후 방문하는 루틴으로 바뀌었습니다

퇴근 후 바로 가서

대개 저녁식사를 안하고 가는데요

간호사분이 초코파이라도먹고

헌혈하는거 어떠냐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당뇨 때문에 초코파이는 좀 그렇다고 말씀드리니

방울토마토를 나눠주셨어요 ㅎㅎ

헌혈할때 식사 잘 하셨나고 물어보잖아요

식사하지 않고 헌혈하면

저혈당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혹시나 헌혈 중에 이상 있으면

먹으라고 캔디도 챙겨주셨어요

인슐린을 끊은 이후로 저혈 증세는 없었어서

오늘도 먹을일은 없었지만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헌혈의 집 수원역센터 프로모션인데요

혈소판 예약 헌혈시

자그마치 나이키 티셔츠를 증정한다네요!

저는 오전에 갈 일이 없지만 ㅠ

혹시 가실 분 있으면 헌혈하시고 받아보세요

그리고 최근 오미크론 때문에 확진자가 많아져서

헌혈자가 많이 줄었어요

코로나 확진 후 한달간 헌혈이 불가능하거든요

그래서 사진엔 없지만 전혈 헌혈시

문화상품권을 두 장 준다고 하네요

힘든 상황인 만큼 많이 도와주시고

푸짐한 사은품도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오늘자 헌혈 인증과 함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