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제품 리뷰

6다이닝 이베리코 돼지고기 리뷰

by 식판맨 2022.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이번에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게 되어서

 

주말에 기분전환 겸 여행도 다녀오고

 

보상심리로 좀 푹 쉬고 싶어서 한동안

 

블로그에도 글을 안 올렸었는데요

 

쉴만큼 쉰 것 같아서 다시 달려보려 합니다 ㅎㅎ

 

올해 새로운 주제로 포스팅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제품 리뷰입니다!

 

당뇨 관련 제품도 좋고 꼭 그게 아니더라도

 

요새 밀키트도 많이 나오고 해서

 

궁금한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체험단 욕심도 있고 해서 ㅎㅎ

 

무튼 이번 포스팅은 체험단 리뷰는 아니고

 

생일때 선물받은 이베리코 고기인데요

 

6다이닝 이베리코 4종 선물세트에용

아는 형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주셨어요

 

배송지 입력하니 아이스박스에 싸여서 왔답니다

 

이베리코 20대 때 돈 귀한 줄 모르고

 

먹거리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했을 때

 

먹어본 적 있는데요

 

확실히 그냥 삼겹살이랑은 달랐었는데

 

과연 6다이닝 제품은 어떨지!

플루마라는데 어디 부위인가요??

 

어머니가 저 없을 때 드셔서

 

무슨 맛인지 맛도 못 봤네요;; ㅠㅠ

목살입니다

 

마블링이 거의 소고긴데요 ㄷㄷ

 

전 돼지고기 목살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맛있어보이네요!

저의 사랑 항정살입니다!

 

그냥 돼지 항정살도 좋아하는데

 

이베리코는 뭔가 더 하얀 느낌이네요

 

그만큼 지방이 많다는거겠죠? 헤헷

삼겹살입니다

 

수입 삼겹살로 독일거 많이 먹잖아요

 

그래서 같은 유럽산이라 그런가

 

겉모습은 큰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ㅋㅋㅋ

제 최애인 항정살부터 구워봅니다

 

항정살은 기름이 많은 부위라서

 

따로 기름을 두르지 않고 굽는게 좋더라구요

 

대신에 불조절을 잘 해서

 

프라이팬에 달라붙지 않게 해야겠죠??

다 구운 후 허브솔트와 후추를 촵촵

항정살은 다 맛있지만

 

이베리코 항정살은 특히 쫀득한 식감이 있었어요!

 

씹을때 약간 뽀드득(?)한 느낌이 나요

 

고기뷔페에서 양이나 채우기 급급했던 제 혀에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습니당 ㅎㅎ

다음은 삼겹살입니다!

 

아 한끼에 먹는게 아니라

 

한끼에 한 팩이에요! ㅋㅋㅋㅋ

 

2팩 먹을 수 있긴 한데

 

비싼 고기니 아껴 먹었어요ㅎㅎ

20대 때 엠티에서 고기담당했던 실력으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냅니다

 

이베리코 삼겹살은 신기하게

 

베이컨처럼 맛이 진하더라고요!

 

일반 삼겹살보다 육향이 진하더라고요!

마지막 목살입니다

 

이베리코 돼지라는걸 몰랐으면

 

정말 한우 등심이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 아닌가요?? ㄷㄷ

목살인데도 불구하고 기름이 엄청 나옵니다

 

제가 목살 안 좋아하는 이유가

 

삼겹살과 가격은 비슷한데

 

지방이 적은 부위에 속하니까

 

텁텁해서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베리코 목살은 소고기

 

뺨때리게 맛있네용 ㅎㅎ

 

선물받은 고기라 얼만진 잘 모르지만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을만큼

 

정말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예전에 프레시지 이베리코 제품을

 

먹어본 적 있는데 그때보다

 

이번 6다이닝 제품이 더 신선하고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여유가 되는 분들이시면

 

흔히 먹는 돼지고기 말고

 

이베리코 드시고 돈의 맛을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식판맨이었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