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제품 리뷰

마이노멀 키토 저당 아이스크림 체험단 후기

by 식판맨 2022. 3. 11.
728x90
반응형

※체험단 당첨으로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하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평소에 혈당을 재거나

당뇨관련 정보를 얻으려고

닥터다이어리 앱을 사용하는데요

앱을 통해 체험단 신청을 꾸준히 했었는데

당첨된건 오늘 처음이라

생애 첫 체험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마이노멀 저당 아이스크림 3종 세트입니다

체험단 당첨 문자를 받고 깜짝 놀랐어요

뭐 당첨된적이 없었던 인생인지라

문자를 받은지 4~5일 됐을까요

아이스크림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바닐라, 초콜릿, 녹차 3종류였어요

혈당 실험 및 시식을 위해

가장 기본인 바닐라를 먹기로 했습니다

01

키토 아이스크림인만큼 대체당으로

탄수화물을 채웠습니다

비슷한 저당 아이스크림인 라라스윗보다

칼로리, 지방함량이 조금 높네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우유 아이스크림 특유의

신선한? 차가운? 냄새가 납니다

첫입 먹었을때 딱 느낀건

저당 아이스크림 치고 맛이 진했어요

지방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저당 아이스크림의 뭔가 허전함을

잘 메꾼 느낌이었어요

바닐라맛 반 통 먹고 잰 혈당이에요

식전 97

식후 30분 100

식후 1시간 97

식후 1시간 반 95

식후 2시간 97입니다

제가 혈당 관리가 잘 되는 편이기도 한데

감안해도 정말 혈당에 영향이 거의 없었어요

다음은 초코맛입니다

세가지 맛 중에 제일 기대했어요

초코맛은 단 맛은 설탕 넣은것보다 덜하지만

초코 특유 진한 향과 식감은 고급 초코 아이스크림

못지 않더라고요!

왜 초코 아이스크림도 빠삐코 스타일이 있고

베스킨 초콜릿 무스 스타일이 있잖아요

마이노멀 초콜릿맛은 후자 느낌인데

제가 더 선호하는 초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차인데요

제가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진 않는데

녹차 향이 진하고 단 맛이 적당해서

나쁘지 않더라고요

녹차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이노멀 저당 아이스크림 정리하자면

세가지 맛 모두 식감,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설탕이 없어도 이런 맛이 난다는게 놀랐어요

뷔페 후식으로 먹는 물탄 맛 나는

저렴한 아이스크림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이상 식판맨이었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