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 먹어도 돼?

당뇨환자가 편의점 양념 소대창을 먹는다면? [식판맨의 편의점 털기]

by 식판맨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사전알림 : 평소에 저는
메트포르민 제형 글루코파지엑스알500mg을
하루에 1정을 먹으며 

지난 외래진료에서 당화혈색소 5.4
평소 공복혈당 90 중반으로
혈당이 안정된 2형 당뇨환자입니다
 
혈당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올 수 있으며
참고용도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편의점에서 당뇨환자가 먹을만한게 많이 없죠

 

급하게 끼니를 때울 때 샐러드나 닭가슴살

 

탄수 좀 먹는다 치면 샌드위치까지 먹었는데요

 

제가 신용카드 혜택으로

 

매달 편의점 할인 쿠폰이 나와서요

 

당뇨 걸린 이후 두유나 탄산수를 사 마셨는데

 

편의점 자주 가시는 당뇨환자분도 있으실테니

 

편의점 아이템 중에 혈당 괜찮은게 있나

 

몸소 실험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야땡이란 브랜드의

 

매운양념 소대창을 먹어보겠습니다

 

 

편의점 고기류가 다 그렇듯

 

이 친구도 비쌉니다

 

6900원이라는 ㄷㄷ

 

 

에? 소막창인데 탄수가 왜 이래요?

 

포화지방은 하루 권장량을 넘네요

 

양념에 설탕을 때려 부은걸까요??

 

 

표시된대로 딱 1분 30초 데우겠습니다

 

 

최근에 수입 대창은 동그라미가 아니라

 

이렇게 잘라서 검역한다고 하더라고요

 

탄수화물이 왜 있나 했더니 웨지감자가 있었네요

 

포화지방도 왜 높은지 알겠네요

 

지방기가 엄청 많네요 ㄷㄷ

 

대창인거 감안해도 비주얼이 좀..

 

 

특유 냄새가 나긴 하는데

 

저는 워낙 대창을 좋아해서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아쉬운대로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매콤달콤한 맛인데 솔찍히

 

썩 맛있는 대창은 아니에요

 

웨지감자는 양념에 담겨있어서 그런지

 

눅눅해서 맛이 없었어요... ㅠ

 

편의점 안주는 왜 비싸기만 하고

 

맛은 이따구인 것인가!

 

 

못난 대창도 대창이라고

 

저는 대창을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꾸역꾸역 다 먹었습니다

 

과연 편의점 대창의 혈당은 어떨까요?

 


 

 

식전 91

식후 30분 131

식후 1시간 118

식후 1시간 반 105

식후 2시간 96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안오르고

 

생각보다 빨리 떨어졌는데요

 

웨지감자 때문에 좀 더 오를줄 알았거든요

 

포화지방이 높아서 콜레스테롤 높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할 것 같고

 

일단 맛이 없어서 추천은 못하겠습니다

 

그럼 편의점에서 당뇨환자가

 

먹을 수 있는게 많아지는 그날까지!

 

건강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