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 먹어도 돼?

달고나 식후혈당 실험

by 식판맨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사전알림 : 평소에 저는
메트포르민 제형 글루코파지엑스알500mg을
하루에 1정을 먹으며 

지난 외래진료에서 당화혈색소 5.4
평소 공복혈당 90 중반으로
혈당이 안정된 2형 당뇨환자입니다
 
혈당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올 수 있으며
참고용도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요새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핫하죠

 

덩달아 게임에 나왔던 달고나도

 

갑자기 인기가 많아졌잖아요 ㅋㅋㅋ

 

네 저도 먹어보려고요!

 

 

오징어게임에 나온 것과 똑같진 않고

 

할인마트에 조그맣게 파는 거 하나 샀어요

 

관광 명소에 요새 달고나를 만원 넘게 팔아서

 

외국인들에게 바가지를 씌운다는 뉴스도 봤었는데요

 

제가 산건 500원이라 와 도대체 한 개 팔면

 

마진이 얼마야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각박한 세상에 돈 벌려면

 

좀 약삭빨라야 하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ㅠ

하트 모양이 걸렸네요

 

난이도 어때 보이세요?

 

나름 나쁘지 않게 걸린 거 같기도 하고요

포장지에 영양성분표가 있었어요

 

탄수화물 13그램 당류 9그램이네요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탄수가 많진 않았어요

 

이 크기에 이 정도 양이면 많은가 싶기도 하고

 

하트... 처럼 보이지 않나요?

 

오징어 게임이었으면 탈락이려나..ㅋㅋㅋ

 

맛은 그냥 달고나 맛이에요!

 

달달하고 달콤한 설탕의 눅진한 맛!

 

평소에 단맛을 안 먹었더니

 

더 달콤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맛있게 다 먹었고

 

혈당을 재보겠습니다!


식전 92

식후 30분 127

식후 1시간 109

식후 1시간 반 102

식후 2시간 103입니다

 

설탕이라 그런지

 

피크가 빠르게 오네요

 

적게 먹어서 혈당 피크가

 

높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이상 오징어게임 흥행 기념

 

달고나 혈당 실험이었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