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배달 맛집 리뷰

멕시카나 신메뉴 마늘알마니치킨 리뷰

by 식판맨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오늘은 멕시카나 신메뉴

 

마늘 알마니 치킨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자칭 치리어답터(치킨+얼리어답터)로서

 

그냥 넘어갈 순 없져~

 

먼저 내돈내산 인증!

 

그냥 가격은 19000원이네요

 

요새 치킨가격 하도 올라서 2만원 안하면

 

그냥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멕시카나가 신메뉴 참신한게 참 많았죠

 

불닭, 치토스 치킨에

 

심한건 신호등치킨, 청포도 치킨도 있었죠;; ㅋㅋㅋ

 

이번 신메뉴도 밀어주는건지 박스가 알마니네요

멕시카나 후라이드에용

 

여기 위에다가 마늘 소스를 뿌려먹는겁니다

 

멕시 후라이드는 시킬일 없어서 본 적 없었는데

 

튀김옷이 얇네요

 

역사가 오래된 치킨 프랜차이즈다보니

 

옛날 치킨 느낌도 납니다

위에 뿌려먹는 마늘소스에요

 

의성마늘 100%라는데

 

저는 중국산도 잘 먹긴 해서;; ㅋㅋㅋㅋ

마늘소스를 치킨에 부어줍니다

 

이거 그냥 옛날 마늘치킨 아닌가...?

 

멕시 신메뉴 치곤 아주 평범하네요

맛을 보았는데요

 

짭짤 달달한 마늘치킨입니다

 

그냥 더도말고 덜도말고 마늘치킨이에요

 

신메뉴라고 뭐 특별한 맛?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마늘치킨이면 만 칠팔천원 하는거

 

이름 바꾸고 신메뉴로 비싸게 파는거 아닌가 싶어요

 

제가 마늘 치킨 좋아하긴 하지만

 

새로운 맛을 기대해서 실망했어요

 

BHC 로젤킹은 충격적이기라도 했지...

신메뉴라서 세트로 치즈볼 한 개를 껴서 줘요

치즈볼이 아니라 찹쌀도넛 같네요 ㅋㅋㅋ

 

참고로 멕시카나는 체다치즈볼이 맛있습니다

 

불닭치킨 소스에 찍어먹으면 기가막혀요

개인적으로 치즈볼은 BHC가 최고인 것 같고

 

나머지는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그냥 짭쪼롬한 치즈볼 맛입니다

그래도 멕시카나가 의외로 후라이드가 맛있었어요

 

베이스 치킨이 맛있으니 마늘 치킨도 맛있었습니다


멕시카나 마늘 알마니 치킨 총평하자면

 

무난히 맛있는 마늘치킨이다

 

하지만 신메뉴 타이틀 붙이고 나오기엔

 

식상한 맛이었다 입니다!

 

이상 식판맨의 배달음식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