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배달 맛집 리뷰

수원 율전동 성균관대역 마라샹궈 맛집 중경마라탕

by 식판맨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마라 쿨타임이 돌아버렸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퇴근길에 마라샹궈를 시켰습니다

 

수원 성균관대 근처에 있는 중경마라탕에서요!

먼저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배민에서 재료 추가해서 39000원어치 시켰습니다 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면이나 당면이 하나도 없죠?

 

이렇게 먹으면 혈당도 안튀고 맛있게 마라샹궈를 즐길 수 있어요

 

중국당면이 진리긴 하지만 어쩔수 없죠 ㅠㅠ

 

아 그리고 핵불닭맛 정말 매워요!

 

불닭처럼 막 맵고 그러진 않지만 배가 좀 아팠어요

서비스로 팥춘권을 주셨어요

 

저거는 나중에 혈당리뷰때 다시 먹어볼게요

 

저는 음료수나 단무지 주지 말고

 

마장을 달라고 요청사항에 적었더니 그렇게 주셨어요

 

제가 마장 훠궈나 마라탕 먹을 때 정말 잘먹거든요 ㅎㅎ

뚜껑을 여니 마라샹궈가 떡하니!

 

배달인데도 뜨끈해서 김 때문에 사진 찍기 힘들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생겼죠??

 

특히 저는 물 흥건하게 나오는 마라샹궈 싫어하는데

 

중경마라탕은 볶을 때 수분을 잘 날리셨는지

 

제가 좋아하는 건조한 스타일 마라샹궈였어요!

마라샹궈에 비엔나 소세지 넣으면 맛있는거 아시나요?

 

평소에 많이 안넣으셨던 분들 저 믿고 많이 넣어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마라샹궈의 기름진 소스와 잘 어울리는 이파리채소

 

배추와 청경채를 마장에 찍어드셔보세요

 

마장 묻는 면적이 넓어서 더 맛있어요 ㅎ

버섯 다 맛있지만 팽이버섯이 기름을 또 잘 먹어서

 

마라샹궈에 어울리는 버섯이 아닌가 싶습니다

 

새송이, 표고버섯도 넣으면 맛있어요~

맛살도 마라샹궈에 넣으면 맛있는 재료에요!

 

맛살이 볶다가 다 찢어져서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는데

 

중경마라탕은 맛살 원형을 잘 살려주셨네요ㅎㅎ

스모크햄도 마라샹궈에 넣으면 맛있어요

 

추천 재료 나열하다보니 되게 초딩입맛 같네요

 

저 초딩입맛 아니고 다양하게 골고루 잘 먹습니다!

완자도 빠질수 없져~

 

중국있을 땐 새우 완자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한국 오니까 문어 완자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씹을 때 그 특유 문어향이 마라와 찰떡궁합이에요~

아 유부가 소스를 정말 잘 먹기 때문에

 

마라샹궈에 유부를 넣으면 입안에서 마라축제를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주 선호하는 재료입니다 ㅎㅎ

오뎅도 많이 넣을수록 맛있는 재료죠! ㅎㅎ

 

중국에서도 위까오, 위또푸라는 이름으로 마라샹궈에 많이 넣어요

양고기입니다

 

소든 양이든 마라샹궈에 고기는 있어야 맛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을 더 좋아해서

 

대개 양고기 추가를 해요

 

100g 3000원은 가슴이 아프지만 ㅠㅠ

 

중국에서도 고기추가는 5~10위안정도 했던것 같아요

 

고기는 어느나라나 다 비싼가봅니다 ㅎㅎ

 

이렇게 혼자서 마라샹궈 39000어치를 혼자서 다 퍼먹었는데요

 

중간에 배부른데도 너무 맛있어서 게속 먹었었어요 ㅎ

 

다만 매운맛 3단계는 혀는 괜찮은데 배가 많이 아팠어서

 

다음에 시켜먹을 땐 2단계로 줄여야겠어요 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이번 달 결혼식 두 탕 때문에 돈을 아껴야 하기 때문에

 

마라샹궈는 당분간 자제하려합니다 ㅠㅠ

 

아무튼 율전동이나 수원 성대 근처 사시는 분들

 

마라 땡기실 때 중경마라탕 맛있으니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이상 식판맨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