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배달 맛집 리뷰

60계 치킨 짜장 치킨 리뷰

by 식판맨 2022.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1월 1일이 평일이었어야

 

쉬는 맛이 날텐데

 

아 불로소득으로 영원히 쉬고싶다...

 

오늘은 동생과 부천에서 60계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짜장치킨과 장스치킨을 먹었는데요

 

장스 치킨의 경우 자주 먹었었던 거라

 

짜장치킨을 위주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짜장치킨[순한맛] 19,900원

짜장치킨입니다

 

비주얼이 콩과 계란까지 들어있으니까

 

영락없는 짜장면인데요

 

치킨은 맛이 어떨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중국집 짜장보다는

 

짜장라면 맛에 가깝습니다!

 

짜장라면은 자칫 물 조절 못하면

 

엄청 짜게 되잖아요?

 

짜장치킨은 정말 적절히 물 조절 잘 한

 

달달하면서 적절히 짭짤한 짜장라면 맛이었어요

 

결론은 맛있단 말입니다.. ㅋㅋㅋ

계란은 완숙인데요

 

전 반숙을 좋아해서리;;

 

미안.... ㅋㅋㅋㅋ

 

아 그리고 완두콩 같이 생긴 건

 

이게 완두콩인지 옥수수인지 헷깔릴 정도로

 

톡톡 튀면서 달달한 맛이 났어요!

 

전 완두콩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상품화 하려면 완두콩보다 맛있는

 

옥수수가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60계 관계자 분 있으시면

 

이거 완두콩인지 옥수수인지 정확히 알려주세용 ㅎ

 

장스치킨 19,900원

장스치킨입니다

 

60계하면 다들 고추치킨을 떠올리시지만

 

저는 장스치킨을 가장 좋아합니다

 

제가 불맛에 환장하는 편인데

 

불맛있는 고추장 치킨 맛이라

 

제 입장에선 아주 취저 치킨입니다

장스치킨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릴게요

 

마요네즈 찍어드세요

 

60계에서 500원에 팔기도 하는데

 

그냥 집에 있는 마요네즈 찍어드셔도 됩니다

 

정말 꿀맛 조합이니 꼭 드셔보세요!

특히 웨지감자랑 잘 어울립니다

 

안타깝게도 짜장치킨과 마요네즈는

 

안 어울리더라고요... ㅋㅋㅋㅋ

젤리도 주셨는데

 

이미 치킨만 해도 많이 먹었고

 

로젤킹 먹고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동생 다 먹으라고 주고왔습니다 ㅎㅎ

 

60계 치킨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난데

 

새해 맞이로 이렇게 먹어보았습니다

 

짜장치킨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상한 맛인데 맛있습니다!

 

이상 식판맨이었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