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수원 호매실동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최상무

by 식판맨 2022.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2022년 첫 날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머니와 저는 가끔 주말에 소고기 먹고 싶을 때

 

호매실동에 있는 최상무로 가는데요

 

괜찮은 질의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평소에 그냥 생각없이 먹다가

 

이번엔 블로그에 올려야겠다 싶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30 까지입니다

 

주말에 한번씩 오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하고

 

건물 1층에 빈 곳이 많아서

 

처음 가면 좀 헤매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보이듯이 성인 1인당 22,900원입니다!

2층에 올라와서

 

귀여운 소 캐릭터를 찾으면 됩니다

 

저는 닭이든 돼지든 소든 오리든

 

음식점에서 저렇게 해맑게 따봉 하고 있는

 

캐릭터들을 보면 자기가 먹힐 줄도 모르고

 

저러나 싶어서 괜시리 미안해집니다

 

그렇다고 채식할 생각은 없어요!

매장은 보이는 것보다 더 넓구요

 

사람이 이렇게 항상 꽉 차있어요

 

모자이크 하기도 힘드네용 어휴

자리 앉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불판을 세팅해주십니다

 

가운데는 샤브샤브용 국물이에요

 

샤브샤브와 소고기 구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니!

 

행복행복

기본 쌈 채소 코너에요

 

저는 양파 절임과 마늘 구운걸 많이 먹어요

 

상추도 먹긴 하는데 깻잎을 더 선호해요

 

제가 혈당관리, 체중관리 할 때

 

빠지지 않고 먹은 게 깻잎이었답니다 ㅎㅎ

각종 샤브샤브 재료입니다

 

고기를 많이 먹어야하는데

 

저는 이런데 오면 자꾸 다른걸 먹게 되요 ㅋㅋㅋ

 

이번에도 버섯과 유부 엄청 먹고 왔습니다

샤브샤브 소스도 다양합니다!

 

저는 항상 땅콩소스를 받아가요 ㅎㅎ

 

훠궈집 땅콩소스보단 묽고 살짝 달달해여

 

황도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두 먹고싶은디 ㅠㅠ 힝

숭늉도 있대요

 

저는 안 먹어서 잘 몰라요;; 헷

육회 먼저 주셨는데요

 

간장 + 설탕으로 양념한 육회에요

 

달달하고 맛있답니다~

 

이것도 무한리필이에요!

 

술안주 하기 좋은 친구에요

오늘의 주인공 등장!

 

샤브샤브용 우삼겹이랑

 

갈비, 등심, 중간에 빨간 부위는

 

뭐라고.... 했더라...?

 

색깔만 봐도 육질이 좋아보이지 않나요??

고기도 다 구워졌고 샤브샤브도 끓었네요

 

돼지보다 소고기가 좋은 점은

 

겉만 살짝 익혀서 빨리빨리 먹을 수 있다는 점!ㅎㅎ

 

직원분들이 손님이 많기도 하고

 

리필요청이 워낙 많아서 많이 바쁘시더라고요 ㅠㅠ

 

그런데도 짜증 안 내시고

 

처음과 같은 질의 고기를

 

빠르게 가져다 주십니다!

소금 간장에 콕 찍어서 냠!

 

살이 너무 부드러워요!

 

글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데친 우삼겹을 땅콩 소스에~

 

샤브샤브도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샤브샤브용으로 주시는데

 

구워먹어도 꿀맛이에요!

리필은 먹고싶은 부위로

 

따로 달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여러가지 먹는게 좋아서 다 달라고 했어요 ㅎ

 

기름진 부위를 좋아하지만

 

다 매력있고 맛있는 부위입니다

소고기 굽는 타이밍에

 

유부와 만두도 먹었는데

 

역시 저는 단백질을 좋아하나봐용 ㅋㅋㅋ

 

만두는 단백질이 아닌가;;

이렇게 좋은 안주들이 있는데

 

술을 안 마실수가 없어요 ㅠㅠ

 

테라 + 진로 해서 테진아였나;; 허허

 

이상 최상무 소개글이었구요

 

맛있어서 정말 자주 오는 곳인 만큼

 

제가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새해고 하니 맛있는거 먹고 시작하면 좋잖아요?

 

갈 수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뭔가 광고멘트 같은데

 

네! 자의로 하는 무료광곱니다 ㅋㅋㅋ

 

이상 식판맨이었구요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연초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