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수원 성균관대역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by 식판맨 2022.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춥죠??

 

제가 올해가 되고 살짝 바빴어서

 

며칠간 글을 못 올렸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원 성균관대역 근처

 

베트남 음식 체인점 인더비엣입니다

여름에 공사하던 곳이라

 

생긴진 얼마 안 된 곳이에요

 

호매실동에도 있는 걸 보면

 

체인점 같더라구요

쌀국수 말고도 다양한 베트남 메뉴가 있어요

 

앞에 가격표를 세워두셨으니

 

들어가시기 전에 미리 가격을 볼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요

 

주말에 한번씩 지나가면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문은 태블릿 PC로 할 수 있습니다

 

요새 키오스크나 태블릿 PC로 주문하는 곳이

 

많아진 것 같은데 저같이 낯을 가리는 사람은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요 ㅎ

쌀국수 하나 분짜 하나

 

새우롤 하나 시켰어요

쌀국수를 찍어먹는 소스에요

 

하나는 바베큐 맛이 나는 소스고

 

하나는 동남아식 칠리소스입니다

 

새우롤 4,000원

새우롤입니다

 

베트남식 새우튀김인데 라이스페이퍼로

 

새우 겉을 싼 다음에 튀깁니다

곁들여 나온 칠리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새우를 튀겼는데 맛이 없을리가

 

분짜 10,900

분짜입니다

 

한국인들도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베트남 비빔국수 같은 거에요

 

제가 베트남 여행을 갔을 때도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구요

쌀국수와 야채를 이렇게

 

같이 제공된 피쉬소스에 살살 뭍혀서

 

먹으면 달짝지근~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도 갈비맛의 달짝지근한 맛이에요

 

다만 고기가 베트남에서 먹은 것보다

 

적은게 유일한 단점인 것 같아요

 

소고기 쌀국수 8,900원

베트남 음식점에서 가장 기본인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포메인 같은 예전 쌀국수 체인점보다

 

국물이 살짝 진하더라고요

 

베트남에서 먹은 쌀국수 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웨딩샤오마이 4,000원

먹다가 조금 아쉬워서

 

웨딩 샤오마이를 추가했어요 ㅋㅋㅋ

 

복주머니를 튀긴 것 같은 비주얼의

 

베트남식 튀김 만두 같은 겁니다

속은 이렇게 딤섬? 만두?

 

같은 느낌으로 차있어요!

 

칠리소스 찍어먹으면 또 별미입니다 ㅎ

 

 

이렇게 인더비엣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요

 

제가 약 3년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서

 

한동안 베트남 음식에 빠져있었는데

 

집 근처에도 꽤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이

 

생긴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체인점이라 힘들지 않게 찾을 수 있는 것 같으니

 

기회 되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식판맨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