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부천역 커리&케밥 맛집 알라딘 두번째 방문

by 식판맨 2022.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제가 지난 번에 부천역에 있는

인도, 파키스탄 음식 맛집이자

커리&케밥을 주 메뉴로 파는

알라딘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https://sp-man.tistory.com/75

 

부천역 맛집 알라딘 케밥&커리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부천역에서 친구와 같이 케밥을 먹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알라딘 케밥&커리입니다 지난번에 양만땅이라는 양꼬치 무한리필 가게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바로 그 맞은편

sp-man.tistory.com

 

당시 1차로 다른 곳을 다녀와서

많은 메뉴를 즐겨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영업시간 12:00~22:00

화요일 정기 휴무이고

나머지 요일은 영업하네요

현재는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에

18:00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손님은 항상 있더라구요!

새로운 메뉴를 맛 볼 생각에

가슴이 도키도키합니다!!

케밥을 만드는 곳인데요

카운터 바로 뒤에 있습니다

항상 케밥 고기를 볼 때 마다 생각하는 건데

저 고기를 통으로 다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츄릅

메뉴판은 지난번 포스팅에

상세히 찍어두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오늘 먹어볼 메뉴는

양고기 시크케밥, 양고기 커리, 버터 난

망고라씨, 그리고 양고기 케밥 포장입니다

시키고 보니 죄다 양고기군요;; ㅋㅋㅋ

옆테이블 손님 잠깐 담탐때 찍었습니다

저 티비에서 중앙아시아 느낌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로 계속 틀어져 있어요

무슨말인진 모르지만 보다보면 재밌어요 ㅋㅋㅋ

양고기 커리 \12,000

첫 메뉴 양고기 커리입니다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생겨서

깜짝 놀랐어요;;

버터난 \3,000

커리와 함께 곧바로

버터난도 나옵니다

겉이 윤기가 도는게

아주 맛있게 생겼죠??

망고라씨 \3,000

망고라씨도 곧바로 내주시더라고요

묽지만 진한 요거트 맛에

망고향이 첨가된 맛있는 음료에요

식사와 음료가 나왔으니

더이상 지체할 필요가 없겠죠??

카레와 난도 바로 먹어봅니다

손톱이 약혐이라 모자이크;; ㅋㅋㅋ

손으로 난을 찢어서

커리에 찍어먹는데

아 양고기 향이 살짝 배인

토마토 + 크림 베이스 카레 맛이

고소한 난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난이 폭신하고 쫀쫀한 식감이 있는데

커리에 찍어먹으면 궁합이 참 좋아요

양고기도 올려서 먹어봅니다

양고기 맛이 카레에 많이 중화되서

많이 세진 않아요

그냥 카레에 소 우둔살 들어간 느낌?

씹히는 맛은 정말 좋습니다!

근데 인도 커리집 안 간지 오래되서

잘 모르는데 꽤 비싸지 않나요??

버터난 + 양고기커리가 15000원이면

꽤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요?!

양고기 시크케밥 \15,000

시크케밥은 한참 먹는 도중에 나왔는데

오래걸린 이유가 있었네요!

돌판에 양고기 완자(?)라고 해야하나

다진 양고기 + 향신료를 반죽한

고깃 덩어리가 양파와 함께 구워져 나와요

잘 마이야르된 양파와

양고기 케밥을 같이 먹어봅니다

카레에서 못 느꼈던 양고기 특유의 향을

시크 케밥을 통해 흠뻑 느낄 수 있었어요!

아 양 누린내가 심하다는 건 아니구

향신료랑 적절히 섞여서 맛있는 향이랄까 ㅎㅎ

양고기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그런 뽀인트가 잘 살아있는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론 이런 메뉴도

이태원 같은 곳에서 먹으면 2~3만원에

먹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부천에선 15000원이면 먹을 수 있네요~

 

이상 부천역 알라딘 두번째 포스팅이었는데요

제가 커리와 양고기에 환장하기도 하고

입맛엔 주관이 많이 개입되지만

저랑 비슷한 음식 취햐을 가지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특히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광고같은데 내돈내산이구요!

그마만큼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해주심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직 안 먹어본 메뉴도 있으니

다음 방문을 또 기약해야겠네요 흐흐...

이상 식판맨이었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