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부천역 맛집 알라딘 케밥&커리

by 식판맨 2021.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부천역에서 친구와 같이 케밥을 먹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알라딘 케밥&커리입니다

 

 

지난번에 양만땅이라는 양꼬치 무한리필 가게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바로 그 맞은편이에요 ㅋㅋㅋ

 

저도 갔을 땐 몰랐는데 스트리머 과로사님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하네요!

 

트수출신이라서 괜히 더 반갑더라고요 ㅋㅋㅋ

 

가게 내부입니다

 

케밥과 커리를 위주로 하시는 듯해요

 

좌석은 4 테이블 정도로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예전에 보니 사람들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고요

인도 음악인지 파키스탄 음악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국적인 노래가 계속 나옵니다

 

같이 간 친구랑 엄청 재밌게 들었어요 ㅋㅋ

오픈형 주방이었어요

 

주방이 깔끔해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01234

메뉴판입니다

 

친구랑 저는 식사를 이미 하고 온 상태여서

 

치킨 케밥, 양고기 케밥, 망고 라씨 2개

 

이렇게 시켰어요

 

전 사실 카레를 엄청 좋아해서

 

커리를 먹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ㅠ

망고 라씨가 먼저 나왔어요

 

맛은 망고 요거트 맛인데

 

살짝 이국적인 맛이 나서 좋았어요 ㅎ

 

망고 요거트 안 먹어본지 오래돼서

 

확실하진 않지만 좀 더 톡 쏘는 신 맛이 있었어요

케밥이 나왔어요

 

제가 먹은 건 치킨 케밥인데요

 

탄두리 치킨처럼 향신료 맛이 좀 났어요!

 

저는 이국적인 맛을 좋아해서

 

제 맘에 쏙 드는 케밥이었어요

 

맥날 스낵랩 같았으면 실망했을 거예요 ㅋㅋㅋ

 

야채와 마요네즈도 적당히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먹은 양고기 케밥입니다

 

저도 한 입 먹었었는데 와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양고기 특유 향인지 아니면 고기 냄새를 잡으려

 

향신료를 많이 쓰신 건지 모르겠는데

 

치킨 케밥보다 향도 세고 맛도 진했어요

 

다음에 오면 무조건 양고기 케밥이다!

 

둘 다 배불러서 간식처럼 먹다 나왔는데

 

저는 재 방문 의사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쓰러 부천 갈 일 있을 때

 

다시 방문해서 제대로 포스팅하려고요!

 

다음엔 카레와 베리야니도 먹어보려고요!

 

케밥은 정말 맛있으니 궁금하신 분들

 

가셔서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식판맨이었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