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부천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양만땅

by 식판맨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저는 고기란 고기는 다 좋아하지만

 

양고기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양꼬치가 제 값주고 먹으면 좀 비싸잖아요

 

그런데 부천역에 무한리필 맛집이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오곤 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김에 포스팅 해보려고요!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골목길이긴 한데 간판이 커서 찾기 쉽습니다

 

01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대개 일반 양꼬치집에서 10개에

 

2만원정도 하는데 무한리필 16900원이에요!

 

정말 실~컷 먹을수 있습니다

 

낮술로 소주, 맥주 2병도 시켰어요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다네요!

 

 

잔반찬 먼저 주시네요

 

소금간 한 땅콩이랑 짜사이

 

쯔란이랑 하얀 가루는 뭐지...?

 

안먹어서 모르겠네요 ㅋㅋㅋ

 

꼬치를 다양하게 주세요

 

양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양념고기에

 

소세지, 새우까지! 달라는대로 주십니다

 

전부 리필해도 되고 원하는 고기만 리필 가능해요

 

화력이 강력해요!

 

안타게 자주 꼬치위치를 바꿔주세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지글지글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요

 

이렇게 가운데 두고 멍때리면

 

겉이 타기 때문에 좀 익었다 싶으면

 

바깥쪽으로 빼주셔야해요!

 

 

양꼬치가 익었슴다

 

고기 알도 크고 기름이 자르르~해여

 

꼬치채 먹으면 입술 데이니까

 

젓가락으로 빼서 쯔란 찍어서 먹어줍니다

 

이건 양념고기인데요

 

매콤달콤 맛있습니다!

 

쯔란 없어도 맛있어요 ㅎㅎ

 

소세지도 통통한게 맛있어요

 

마이야르가 좀 심하게 됐긴 한데;;ㅎ

 

새우는 제가 개인적으로

 

껍질 벗긴 순살을 좋아해서;;ㅎ

 

그래도 맛없는건 아닙니다!


양꼬치 2인 음료수 리필 2천원

 

소주 2병 하얼빈 2병 총 53800원입니다

 

리필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계속 똑같이 많이 주시고

 

불도 약해지면 불도 바꿔주십니다

 

양꼬치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천역 근처에서 식사나 술 드실분들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해요!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