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형 당뇨 식판맨의 일상/식판맨의 맛집투어

당산역 샐러드 맛집 밀프랩

by 식판맨 2021.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원래 혈당관리를 위해 도시락을 싸들고 다녔는데

 

겨울이 되고 해가 늦게 떠서 그런가

 

잠이 많아져서 아침에 도시락을 못 싸겠더라구요;;

 

저녁에 싸면 되지 않냐고 반문하시겠지만...

 

그 시간에 하는 게 많다고 핑계를 대겠습니다 하하;;

 

아무튼 제가 당뇨환자라 남들처럼 맘 편하게

 

김밥 한 줄 사 먹거나 백반 하나 편하게 먹을 수 없는데요

 

회사 근처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당산역 샐러드 맛집 밀프랩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가게는 크지 않고 아담해요

 

샐러드, 보울, 샌드위치, 스프같은 다이어트 식을

 

위주로 판매하는 곳 같아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8시~오후8시에요

 

주말엔 쉬시는 것 같은데 주말 출근을 해보니

 

거리가 한산한 게 닫는게 이해가 됐어요

 

코로나 아니었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뉴요커마냥 먹어보고 싶은데 아쉽습니당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사진에 나온 테이블 + 창가 앞에 길쭉한 테이블 하나가

 

가게에서 먹을 수 있는 전부입니다

 

메뉴판에 적힌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저는 샐러드가 왜 비싼지 몰랐었는데

 

지인한테 들은 건데 신선도를 유지하는데 비용이 많이 든대요

 

안 신선하면 맛이 확 차이 나니까 이해되더라고요

0123

샌드위치나 샐러드 도시락들이

 

딱 다이어트하기 좋아 보였어요

 

신선해 보여서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요

 

소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는 샐러드 도시락 하나 사서 사무실로 왔습니다

 

새우명란&유부 샐러드 도시락인데

 

맛있어 보이죠?? ㅎㅎ

 

소스는 참깨소스인데 도시락을 사면

 

여러 가지 소스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여니 구성이 생각보다 알찬데요?

 

돈 많았으면 이거로 식단 관리했을 것 같아요

저는 단백질을 사랑하기 때문에

 

제일 먼저 새우&명란마요에 손이 갔어요

오 새우가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고요

 

명란 마요는 말해 뭐합니까 ㅎㅎ

그다음은 유부초밥!

 

이게 위에가 계란 흰자 샐러드였나?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무튼 마요네즈 들어간 맛있는 맛!

순수한 하얀 초밥을

 

간장으로 더럽혀줍니다 흐흐....

단면은 이렇습니다 ㅎㅎ

 

간장이 안 짜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탄수 많이 먹겠네요;; ㅠ

샌드위치도 먹어야 하거든요!

 

크기는 크진 않고 식빵 1/4 정도 크기예요

 

계란 샐러드, 옥수수, 잡곡빵 샌드위치입니다

 

소스는 마요네즈인데 아주 살~짝 매콤한 그런 거예요

마요네즈 들어가면 그냥 다 마이쪙

 

잡곡빵인데 막 거칠다는 느낌은 덜했어요

 

식빵이라 그런가 ㅎㅎ

이제 참깨소스를 부어줄 시간

 

마요네즈 베이스에 고소한 향~

샐러드는 드레싱 맛이지만

 

야채들이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옆에 직장 동료분들 있는데 자꾸 찰칵거리기 좀 그래서

 

사진은 여기서 그만 찍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비싸서 자주는 못 가겠지만

 

월급 받고 샐러드 땡기는 날 다시 가서

 

또 사 와서 먹으려고요 ㅎㅎ

 

이번엔 혈당을 못 쟀는데

 

재방문 때는 혈당도 재볼게요!

 

이상 식판맨이었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