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판맨의 국내여행일지

가평 여행 -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1편

by 식판맨 2022. 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가평 여행 두번째 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내용이 길어서 두 편으로 나눠서

적어보려고 해요~

 

다른 가평 여행 글을 참고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가평 여행 - 돌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안녕하세요!! 퇴사 후에 1박 2일로 기분 전환겸 가평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가평 여행에 관한 글 1편 청평 돌짜장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11:00~19:40 라스트 오더 19:00 매주 월요일

sp-man.tistory.com


입장 시간 : 10:00~18:00

입장료 : 성인 8,000원

 

주차장으로 가는 길인데요

주위가 모두 산길이라 그런지

스산한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차들도 많이 없고 여기가 맞나? 싶었어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스위스마을이에요

건물들이 알록달록한 게 보여서

제대로 찾아왔구나 싶더라고요

스위스 마을이 없었다면

평범한 산골촌입니다

그래도 위에서 바라보니

공기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

입장표와 여권을 줍니다

여권은 스위스마을 내 즐길거리에 대한

안내문구가 적혀있는데 팜플렛이라 보시면 되요

스위스 마을 내부 지도입니다

내부가 크진 않은데 이래저래

놀다보면 2~3시간은 금방 가더라고요

크리스마스는 이미 끝났지만

아직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는 곳이었어요

양 모형도 있고~

스위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설산 아래 양들이 뛰어다니는

그런거 아니겠어요?

길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니

캠프 파이어 같은게 있더라구요

뭘 구워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캠핑 스모어라고 하네요

하이디 카페에서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맥주와 주전부리, 빵도 팔고 있었어요

카페 외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입구에 인형 탈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래는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탈을 쓰는 건 안되고

들고 찍기만 허용하고 있어요

카페 안에 불멍 때릴 수 있는

벽난로가 있어요

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다

카페 메뉴인데요

아까도 보여드렸다 시피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요

그 중에 뢰스티는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식사를 하고 온 뒤라

배가 불러서 못 먹어봤네요 ㅠㅠ

주문 후 카페 내부를 좀 더 구경합니다

스위스마을 마스코트 곰돌이네요

이름이 하이디네요

기념으로 하나 사올까 하다가

지출이 큰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의자도 컨셉이 살아있는 ㅋㅋㅋ

카페 구석에 있던 장식품인데

이것도 이쁘네요

스모어 키트가 나왔습니다

뭐가 많죠? ㅋㅋㅋ

스모어키트 기본은

마시멜로 3개 + 크래커 5000원이고

소세지 3개 4000원

뱅쇼 7000원입니다

체험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요

소세지를 구워봅니다

장작불이 작지만

생각보다 많이 뜨겁습니다

소세지가 구워지는데 좀 걸려서

손 바꿔가면서 굽느라 혼났네요

혹시 체험하실 분 있으시면

소세지는 비추합니다... ㅋㅋㅋㅋ

이번엔 마시멜로를 구워봅니다

마시멜로는 금방금방 구워지니

너무 오래굽지 마세요!

타요!

마시멜로가 구워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구워진 겉 표면은 달고나처럼 바삭하고

안은 크림처럼 부드럽더라고요

애슐리에서 퐁듀로나 먹어봤지

이정도로 맛있을 줄은 몰랐어요

이렇게 통밀 크래커에 싸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이건 뱅쇼라고 와인에

시나몬, 과일 등을 넣고 졸인 음료에요

서양에선 감기 걸렸을 때

민간요법으로 마시기도 한다는데요

새콤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와인 저렴한거 하나 사서

해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날씨가 추웠는데 뱅쇼 한잔 하니

몸이 따뜻해지고 좋더라고요

마시멜로 정말 잘 구웠죠?ㅋㅋㅋ

스모어체험까지 적고

나머지 스위스마을 내용은

2편에서 계속 적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