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판맨의 국내여행일지

가평 여행 -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2편

by 식판맨 2022. 1. 28.
728x90
반응형

요새 글을 자주 못 올렸죠 ㅠㅠ

사진도 정리하고

요새 이직하고 나서 피곤해서

글 쓸 힘이 없어서

글 간의 갭이 커져버렸네용 ㅠㅠ

아직 새 직장에 적응중이고 바쁘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있어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꾸벅

 

가평 여행 다른 글을 참고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가평 여행 - 돌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안녕하세요!! 퇴사 후에 1박 2일로 기분 전환겸 가평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가평 여행에 관한 글 1편 청평 돌짜장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11:00~19:40 라스트 오더 19:00 매주 월요일

sp-man.tistory.com

 

 

가평 여행 -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1편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가평 여행 두번째 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내용이 길어서 두 편으로 나눠서 적어보려고 해요~ 다른 가평 여행 글을 참고하시려면 아래

sp-man.tistory.com


좀 더 안 쪽으로 가면

포토존이 나옵니다

01

톰과 제리도 있네요

근데 얘네 이러고 있을 사이는

아니지 않나요...?

몇몇 집은 실제로

거주하는 집이더라고요

관광지 안에서 사는 건 어떤 기분일까요?

좀 더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산책로가 나오는데요

겨울이라 그런가 황량하고

하이디 마을 공사중이라 그런지

땅이 움푹움푹 파여있어서

더 안 올라가고 내려왔습니다

하이디 마을은 올해 완공된대요

다시 내려가는 길

중간중간 박물관이 있어서

몇 군데 들려봤습니다

01234

여기는 아까 하이디 카페

다른 층에 있는 박물관인데요

스위스 마을 캐릭터 3총사

베른 베어, 하이디 베어, 에델바이스 베어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 테디베어 박물관 생각이 나네용

012345

요기는 산타 빌리지에요

날도 아직 추워서 여기 오니까

다시 연말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ㅎㅎ

012345

원래 치즈박물관 자리에

초콜릿 박물관이 들어와있더라고요

인상적이었던게 초콜릿 음료를 옛날엔

맵고 쓰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설명도 잘 되어있고 재밌었습니다

근데 스위스랑 초콜릿이랑 무슨 상관이죠...?

치즈박물관 가고 싶었는뎅 ㅠㅠ

위에 사진이 아까 말씀드렸던

현재 공사중인 하이디 마을 조감도인데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공사가 끝나면 방문해 보고싶어요

01234567

 

스위스 테마관이에요

스위스 전통 복장에

스위스 전통 악기도 전시되어있어요

언젠가 코로나가 풀리면

스위스 초원에서 전통복장을 입은

스위스 사람들과 놀면서

치즈도 먹고 하고 싶네요

톰과 제리에 나오는

구멍 송송 나있는 치즈가

스위스 전통 치즈래요!

01234567

러브 프로포즈 박물관입니다

옛날 우결 촬영지였다는데

전 우결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

여자친구 데려오고 싶은 곳이긴 하네요

그게 이번 생애에 가능할지... ㅠㅠ

마지막 카드는 어디서 났냐면

스위스마을 입장권을 살 때 받았는데요

이 카드에 소원을 적어서

나무에 매달아둡니다

아무래도 커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

우리사랑 영원히~

뭐 이런 소원이 많더라고요

다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장난이고 올 한해 다들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위층에 와인 박물관이 있지만

날이 슬슬 어두워져서

저녁을 먹으러 서둘러 발을 옮겼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다보니

신나게 적느라 뭔가 길어진 기분인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식판맨이었구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