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판맨의 국내여행일지

신시모도 여행 - 모도 포토존과 배미꾸미 조각공원

by 식판맨 2021. 9. 23.
728x90
반응형

신시모도 여행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신시모도 1편

 

2021년 추석 연휴 신도 여행 - 삼목선착장과 수기해변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드디어 직장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 연휴입니다! 저도 최근 일이 잘 안 풀려서 이번 연휴를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연휴 첫날부터 인천에 있는 신도에 다녀오

sp-man.tistory.com

 

신시모도 2편

 

신시모도 여행 - 카페 하라보라

안녕하세요 식판맨입니다! 지난번에 썼던 신시모도 여행에 대해서 계속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삼목선착장, 수기해변에 대한 글을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추

sp-man.tistory.com

 

카페에서 배를 조금 채운 뒤

모도로 향했습니다

 

 

신도-시도를 잇는 다리보다

조금 좁은 다리가

시도와 모도를 이어주고 있었습니다

 

썰물 때라 다리 느낌이 안 나네요

 

모도에서의 목적지는

배미꾸미 조각공원이었어요

 

 

조각공원을 네비 찍고 쭉 오시다 보면

아래 표지판이 보입니다

 

 

박주기 쪽으로 가셔야

모도 포토존이 나와요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시고

길을 따라 쭉 걸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탁 트인 바다 풍경과

모도 포토존이 나와요!

 

사이클 타러 오신 분들이

여기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잠깐 사람들이 빠진 틈을 타 찰칵!

 

저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풍경사진에 만족해야 했어요

 

 

포토존 뒤에 바위 위에서

찍는 바다 풍경도 예뻐요

 

날씨가 다 해준 느낌

 

 

포토존에서 왔던 길로 조금만 발걸음을 돌리면

모도리 해안 둘레길이 있어요

 

지도상으로 이 길을 따라 쭉 가면

배미꾸미 해변을 통해

조각공원으로 갈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둘레길 산책로가 이어져있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걷기 좋은 날~

 

 

쭉 걷다 보면 이렇게 모래사장이 있는

배미꾸미 해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 길진 않고

15분 정도 걸은 것 같아요

 

밀물 때는 언제인가.. ㅠㅠ

 

 

해변을 걷다 보면 이렇게

배미꾸미 조각공원에 들어올 수 있어요

 

근데 배미꾸미 조각공원은 입장료가

있는 것으로 아는데

해변 쪽은 매표소가 안 보이더라고요;;

 

아 그리고 여기는 19금 조각공원인 만큼

기괴하다고 볼 수도 있는 조각상도 있어요

 

그래서 19금 조각상 사진보다는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 위주로 올릴게요

 

 

바로 인스타 업로드 각이죠?? ㅋㅋㅋㅋ

 

저도 여기서 여러 장 찍었습니다 ㅎㅎ

 

 

간지 나는 해골 탁자입니다

 

여기서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소라 모양의 그늘입니다

 

이걸 보고 고등학교 때

배운 소설 소나기가 생각났어요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안에서 꽁냥꽁냥 하기 좋은...

 

 

 

공원을 나와서 주차한 곳으로

걸어가려다 보니 매표소가 있더라고요

 

물어보니 바다 쪽으론 원래 들어오면

안 되고 여기로만 입장하라고 하네요;;

 

 

그래도 양심을 버리는 사람은 아니기에

매표소에 제대로 표 값 지불했습니다! ㅎㅎ

 

인당 2천원이고 표로 이걸 주시더라고요

 

카페와 펜션도 운영하시나 봐요!

 

점심 먹는 곳도 신도에 있고

집에 가려면 신도 선착장으로 가야했기에

 

왔던 길을 되돌아갑니다

 

모도를 다시 나가는 길에 찰칵

 

물이 좀 들어온 것 같죠??

 

 

조그만한 섬 위에

동상도 하나 있네요 ㅎㅎ

 

차 대고 가볼까 했지만

생각보다 거리가 있기 때문에

차 위에서 감상하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엔 신도에서의 점심식사에

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